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이를 조금 더 쉽게 먹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저격만두 2020. 6. 2. 16:33

본문


나이를 조금 더 쉽게 먹는 방법



피부가 어떻게 노화되는지에 대해 불만이 있으십니까? 당신은 지난 해의 생명과 신진대사에 대한 열정을 갈망하는가? 가장 좋은 곳을 찾으셨군요.


이 기사는 당신이 시간을 되돌릴 수 있도록 노화를 늦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깊은 주름이 생기기 싫으면 그 찡그린 얼굴을 거꾸로 돌려라.


이상하게 보이지만, 정말 효과가 있다.


대신 팔가죽을 꼬집어 인상을 찌푸리는 자신을 발견하면 정신을 집중시키십시오.


머지않아 너는 이 습관을 멈출 것이다.




노화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숫자에 대한 집착을 버리는 것이다.


특히나 나이가 많아질수록, 혹은 체중이 더 많이 나갈수록 나이에 집중하는 것은 간단하다.


통제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몸무게를 아는 것도 중요하지만, 선입견이 나이 또래의 사람에게 어떤 감정을 말해주는지 아닌 자신의 느낌에 집중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대신 의사에게 수치를 계산하고 기분이 나아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에 대해 걱정하게 하라.




뇌를 활동적으로 유지하라.


새로운 것을 배우기 위해서는 결코 늙지 않는다.


노인들이 더 현명하니 자라면서 지능을 높이는 일에 힘써야 한다.


컴퓨터 강좌를 듣든지, 아니면 그런 까다로운 신문 퍼즐 중 하나를 하든지, 여러분의 마음은 끊임없이 일하면서 지식을 얻을 것이다.




잘 먹으면 나이와 관련된 문제가 줄어들기 쉽다.


과일과 야채, 섬유질과 통곡물을 강조하면서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제거한다.


이 식사 계획을 따르면 여러분은 최적의 건강을 위해 풍부한 영양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운동 게임을 강화하십시오.


나이가 들수록 몸이 튼튼해지기 위해서는 더 많은 운동이 필요할 것이다.


적어도 일주일에 5일은 30분 동안 빠른 산책을 해라.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은 운동 루틴에 근력 훈련을 포함하라.


이것은 여러분의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다른 노화 문제를 막는데 도움을 준다.




노화는 완전히 피할 수 없는 것이다.


제대로 몸을 돌볼 수 없는 지점이 있다.


이럴 때는 입주할 수 있는 요양시설을 찾거나 가족들에게 공간이 있는지 물어본다.


때로는 이것이 원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이 자신에게 필요한 보살핌을 확실히 받고, 그들을 해로움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이 유일한 해결책이다.


자신을 돌볼 수 없는 사람들을 돕는 다양한 허가된 치료 시설과 전문가들이 있다.




강한 우정은 당신의 정서적 건강에 좋고 에너지와 활력을 제공한다.


새 친구를 찾기엔 너무 늙었다고 생각하지 마라.


주저하지 말고 새로운 사람들에게 자신을 소개하고 여러분을 평생 지탱할 수 있는 관계를 형성하는 데 힘써라.




파우더 메이크업과 파운데이션은 실제로 당신의 피부를 일찍 늙게 할 수 있다.


나이가 들수록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안티에이징 레퍼토리에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립글로스 등 사용이 간편한 화장품을 추가하십시오.




환경 극단으로 치닫지 마라.


햇볕이 쨍쨍 내리쬐거나 추울 때 장시간 외출하는 것은 피부에 좋지 않다.


손상은 가벼운 화상이나 담금질에서부터 피부암까지 다양하다.




우리의 삶을 단축시키는 한 가지 주요 요인은 우리가 소비하는 설탕의 양이다.


설탕은 노화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고, 수명을 단축시킬 수도 있다.


정제 설탕은 가능한 한 피해야 하며, 기본적으로 단지 또 다른 건강에 좋지 않은 설탕인 과당 옥수수 시럽이 함유된 식품을 포함해야 한다.


연구는 설탕이 모든 동물의 수명을 현저하게 단축시킨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심장병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붉은 고기를 생선으로 대체한다.


고기는 동맥 안쪽에 축적되는 끈적끈적한 물질을 가지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심장병의 원인이 될 것이라는 것은 알려진 사실이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건강한 물고기는 심장 건강을 향상시키는 성분들로 가득 차 있다.


그것을 당신의 식단에 포함시키고 더 건강하고 긴 삶을 즐기세요.




젊음은 젊은이에게 낭비된다고 하지만, 그것이 젊음을 되찾기 위한 더 큰 이유야.


이 글의 요령만 있으면 몇 년 전에 그랬던 것처럼 보이고 느낄 수 있겠지만, 나이가 가져다 준 모든 지혜는 그대로 간직하게 될 것이다.


너는 이제 나이가 들어도 상관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너는 너를 지도하기 위해 이 충고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