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혼잡한 지역에서의 공황발작 대처 요령

카테고리 없음

by 저격만두 2020. 6. 2. 16:32

본문


혼잡한 지역에서의 공황발작 대처 요령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겪게 된다면, 여러분은 공황 발작이 얼마나 무서울 수 있는지, 그리고 공황 발작이 여러분의 삶과 활동에 어떻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고 있다.


공황발작을 위한 성공적인 경영기법을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다음 기사에서는 공황 발작을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을 받아 보다 즐거운 삶을 살 수 있도록 할 것이다.




공황 발작을 겪고 있다면 충분한 수면이 중요하다.


수면부족은 공황발작을 겪을 확률을 높이고 대처전략의 효과를 떨어뜨릴 수 있다.


매일 밤 8시간의 연속 수면을 취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공황 발작의 시작을 처음 알게 되었을 때, 그 순간, 현실에서 정말로 두려워할 만한 위험한 것이 있는지 판단하도록 노력하라.


누가 널 해치려고 하는 거야? 십중팔구, 대답은 아니오이다.


그러므로, 긴장을 풀고 공황상태에서 벗어나라.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킬 것을 걱정한다면, 다른 것에 집중하라.


하늘에 집중하고, 시를 암송하거나, 수학 문제를 생각해봐.


공황상태에 빠진 감정에서 당신의 초점을 뗄 수 있는 활동을 찾을 때까지 몇 가지 활동을 시도하라.


이 정신분열 기술은 당신의 기분을 좋게 할 수 있고 종종 강력하고 장기적인 공황발작을 예방할 수 있다.




이전의 공황상태와 어떤 비참한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는 것을 상기하라.


긴장을 풀고 불안감만 고조시킬 부정적인 생각을 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의 가능성을 줄이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의 스트레스 수준을 주의 깊게 지켜봐라.


여러분이 동요하고 있는 때를 인식함으로써 여러분의 스트레스 수준을 낮춰라.


이것은 여러분이 자신을 더 잘 관찰할 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불안을 더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러한 자각은 공격의 강도를 줄일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는 아드레날린을 사용하고 뭔가 조치를 취하라! 이것은 과잉 아드레날린을 연소시킬 수 있게 해줄 것이고, 또한 스트레스를 항상 줄여주는 더 깨끗한 가정을 만들 것이다.




공황 발작이 규칙적인 아이는 걱정스럽게 말을 걸어야 한다.


비극이 그들의 삶에 영향을 미쳤을 수도 있고, 그들은 이러한 문제들을 달리 표현할 수 없을 수도 있다.


자녀와의 대화를 열고, 자녀와 함께 완전히 투명해질 수 있다는 것을 자녀에게 알려야 한다.




공황 발작을 피하려면 레벨이 되어 감정을 공유하십시오.


많은 개인들은 그들의 감정이 그들을 압도하기 시작하면서 공황 발작을 겪는다.


때때로 이러한 감정이 일어나기 시작할 때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것은 어떤 상황에서 일어날 수 있는 불안감을 줄일 수 있다.




때때로, 여러분의 두려움을 말로 표현하는 것만으로도 그것들을 최소화하고 불안감 공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전술은 또한 당신의 불안의 강도를 낮추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다.


만트라를 선택하고, 공격이 온다고 느낄 때 반복하기 시작한다.




여러분은 공황 발작을 관리하는 다양한 방법을 배웠고, 이제 여러분은 자신감을 쌓기 시작하고 삶이 제공하는 것을 즐길 수 있다.


불안과 공황발작은 일부 사람들이 흔히 겪는 문제지만 적절한 관리를 통해 일상생활에서 이런 문제를 덜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