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요통을 없애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저격만두 2020. 6. 2. 16:32

본문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요통을 없애십시오.




요통은 당신의 삶을 미행으로 몰아넣을 수 있다.


외출이나 운동을 못하게 할 수 있고, 일상생활이 어려워진다.


만약 여러분이 요통을 앓고 있다면, 덜 고통 받는 것에 대한 당신의 선택권과 관련하여 이 기사에 포함된 조언을 확인해 보라.




요통이 시작되면 하루나 이틀 정도 휴식을 취한다.


이것은 당신이 허리를 얼마나 심하게 다쳤는지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또한 허리에 더 이상의 부상을 예방할 수도 있다.


만약 그 며칠 동안 통증이 사라지면, 당신은 그 부상이 경미했다고 가정할 수 있다.


만약 통증이 나아지지 않거나 통증이 증가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치료자 또는 지압사에게 가서 원인을 찾아내고 치료해야 한다.


2, 3일 이상 쉬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추가적인 근육 위축이 일어나도록 허용함으로써 결국 문제를 악화시킬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등에 만성적으로 통증을 느낀다면, 당신은 무릎과 엉덩이를 90도 각도로 눕혀 보는 것을 원할 것이다.


이것이 등에 가해지는 압력을 풀어주기에 가장 좋은 자세다.


당신이 가장 편한 자세라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척추를 비틀지 않는 한 가장 좋은 방법이다.




만성 요통에 시달리십니까? 매일 하는 일 중에 너무 많이 꼬이지 않도록 해, 이것이 원인이 될 수 있으니까.


무거운 것을 잘못 들거나 청소 같은 간단한 집안일을 할 때 잘못된 방향으로 비틀면 허리가 다칠 위험이 있다.


스포츠를 하면서 허리를 어떻게 움직이는지 주의하고 척추를 따라 어디든 통증이 느껴지면 조금 뒤로 물러서라.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자세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것은 심지어 여러분이 앉아 있을 때도 사실이다.


격렬한 활동을 통해서만 허리를 다칠 수 있다는 잘못된 생각이 있다.


사실은, 만약 여러분이 컴퓨터에 오랜 시간 있을 때와 같이 잘못된 자세로 앉아있다면, 여러분의 등 근육에 지속적인 손상을 줄 수 있다.




보통 사람들은 건강한 삶을 보장하기 위해 하루에 62온스의 물을 필요로 한다.


영양가 있는 식단은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하며, 그 이점 중 하나는 요통을 피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더 날씬한 몸을 촉진시키고 여러분의 몸이 스스로 치유하는 데 필요한 영양분을 준다.




요통을 강조하는 것은 요통을 악화시키는 데만 도움이 될 것이다.


대신, 등 근육에 경련을 겪을 가능성이 적도록 긴장을 푸는 방법을 발견하라.


통증이 있는 경우에는 휴식을 취하고 가장 많이 영향을 받는 부위에 직접 열을 가하십시오.




허리의 통증을 치료하려면 기초부터 시작해라.


며칠만 쉬면 도움이 되는 경우가 많다.


요통이 완화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나프록센이나 이부프로펜과 같은 항염증 진통제를 사용하여 더 많은 완화를 돕는다.


또한, 여러분의 아픈 허리를 진정시키기 위해 감기나 열을 가하거나 둘 다 바꾸는 오래된 치료법을 사용하라.




여분을 가지고 다니려면 살을 좀 빼야 할지도 모른다.


체중이 늘면 몸의 균형이 바뀔 수 있다.


이것은 등에 무리를 주고, 쉽게 허리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요통이나 장애를 완화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 선택사항으로 허리 수술을 추천할 수 있다.


수술은 다른 방법이 통하지 않았다면 대개 최후의 수단이다.


그러나 등에 심한 부상은 수술이 필요할 수도 있다.




만약 요통이 당신의 삶에 영향을 끼친다면, 이 힌트들 중 몇 가지를 사용하고 그들이 만들어낼 수 있는 차이를 스스로 판단하라.


요통은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되며, 적절한 치료가 필요하다.